고품질 그래픽·화려한 연출 특징 수집형 RPG

<사진=4:33>
<사진=4:33>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네시삼십삼분(이하 4:33)은 수집형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다섯왕국이야기'를 구글과 애플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다섯왕국이야기는 수집과 전략이 강조된 중세 판타지 스타일의 모바일 게임으로 아카인과 우르크, 젠, 타나토스, 헤스티아로 나눠진 다섯 왕국의 방대한 서사 이야기를 담고 있다.

공개 서비스에는 개성 넘치는 궁극 스킬을 특징으로 하는 59종의 영웅을 포함, 총 110종의 캐릭터와 7개 챕터, 200여개 스테이지가 공개되며 끝없는 몬스터와 연속 전투를 치르는 시련의 길, 거대 보스 레이드, PVP(개인 간 전투) 등 다양한 콘텐츠가 모두 공개된다.

수집형 RPG의 특징인 영웅의 성장, 강화, 진화, 초월 콘텐츠를 모두 가지고 있으며 스킬과 장비의 강화까지 지원해 끝없는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다섯왕국이야기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접속만 해도 모든 이용자들에게 수정 30개, 일반~희귀 등급 장비, 5만 골드 등 다양한 게임 재화를 선물한다. 또 12단계로 구성된 미션을 통해 캐릭터, 골드, 환생 무료 이용권 등을 지급한다.

박영호 4:33 대표는 "다섯왕국이야기는 개성 있는 캐릭터를 모으는 재미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 화려한 게임 연출과 전략적 플레이를 결합한 웰메이드 모바일 게임"이라며 "올 여름 차별화된 재미를 찾는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주는 게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