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0일까지 모바일 상품권 제공

<사진=미래에셋생명>
<사진=미래에셋생명>

[현대경제신문 김자혜 기자] 미래에셋생명은 7월 26일부터 11월 30일까지 IRP(개인형 퇴직연금) 가입자에게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IRP는 가입자 본인의 부담금 또는 퇴직금을 본인 명의의 계좌에 적립해 연금 등 노후자금으로 활용하는 제도로 연간 최대 115만5천원의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달 26일부터는 ‘근로자퇴직급여보장법’ 개정안 시행으로 가입대상이 자영업자 및 공무원, 교사 등으로 확대된다. 

미래에셋생명의 이번 이벤트는 두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미래에셋생명의 IRP 계좌를 개설하면 선착순 1천명에게 바나나우유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미래에셋생명 IRP 계좌에 월 20만원 이상을 자동이체로 내거나 부담금 납입 금액이 100만원 이상인 경우 선착순 50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 2매를 증정한다. 

서영두 미래에셋생명 법인마케팅부문 대표는 “IRP 가입 대상이 확대를 계기로 더 많은 고객에게 절세혜택은 물론 최적의 노후 준비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보험사 최초의 자동 리밸런싱 펀드인 ‘MP자산배분형’과 차별화된 상품 라인업등으로 은퇴설계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미래에셋생명 IRP는 은행, 증권사와 달리 지점 방문 없이 온라인에서도 계좌개설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생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