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oB 전시부스 공동 참가…‘드래곤네스트’ 기반 모바일 신작 2종 공개

액토즈소프트-아이덴티티게임즈 ‘2017 차이나조이’ 부스 조감도. <사진=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아이덴티티게임즈 ‘2017 차이나조이’ 부스 조감도. <사진=액토즈소프트>

[현대경제신문 유성현 기자] 액토즈소프트는 관계사인 아이덴티티게임즈와 함께 ‘2017 차이나조이’에 공동 참가한다고 21일 밝혔다.

차이나조이는 올해로 15회를 맞이한 아시아 최대 규모 게임 전시회로 이달 27일부터 29일까지 상해 신국제박람회센터에서 개최된다.

액토즈소프트와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차이나조이 B2B(기업 간 거래) 전시관에서 현재 서비스 중인 게임 라인업과 출시 예정작, 성과, 비전 등 회사 전반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또, ‘드래곤네스트’와 ‘천년’ 등 자사 게임 IP(지적재산권)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이를 바탕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아이덴티티게임즈는 현재 개발 중인 드래곤네스트 IP 기반의 모바일 게임 ‘드래곤네스트2:레전드’와 ‘월드 오브 드래곤네스트’ 등 신규 모바일 게임 1종을 공개한다.

특히 드래곤네스트2:레전드와 월드 오브 드래곤네스트는 전시 부스 내 체험관을 마련하고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게임을 직접 플레이해볼 수 있는 시연 기회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