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피부 미용 등에 특화…“건강관리에 도움”

비타민하우스 관계자가 ‘플레이틴 알파’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비타민하우스>
비타민하우스 관계자가 ‘플레이틴 알파’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비타민하우스>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비타민하우스는 식사대용식인 플레이틴의 두번째 시리즈로 ‘플레이틴 알파’ 3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플레이틴 알파는 다이어트와 피부 미용, 근육 강화·단백질보충의 기능성을 갖춰 필요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다이어트용인 ‘카테킨 다이어트’는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이어트 기능성 원료인 녹차추출물(카테킨)과 가르시니아,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을 함유했다.

피부미용 제품인 ‘헬시 스킨’은 피부건강 기능성 원료인 클로렐라를 비롯해 부원료로 양태반, 비오틴, 단백질 2종, 식이섬유 등을 함유해 여름철 건강한 피부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된다.

근육강화와 단백질보충을 위한 ‘파워 프로틴’은 필수 규격을 충족하는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어 건강한 근육의 생성과 단백질 보충이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필요한 제품이다.

비타민하우스 관계자는 “기존 플레이틴 제품과 함께 섭취하면 효과가 배가돼 완벽한 한끼를 대체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물만 있으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며 “바쁜 현대인들의 건강관리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들 제품은 1박스 당 10포로 구성돼 있으며 비타민하우스 건강전문쇼핑몰인 ‘VH몰’과 CJ오쇼핑과 GS샵, G마켓, 11번가, 위메프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