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당일 영혼석 300개 쿠폰 전원 지급…‘애니사운드 페스티벌 기념 쿠폰’ 깜짝 공개

'갓 오브 하이스쿨'의 음악축제인 '애니사운드 페스티벌' 이미지. <사진=와이디온라인>
'갓 오브 하이스쿨'의 음악축제인 '애니사운드 페스티벌' 이미지. <사진=와이디온라인>

[현대경제신문 유성현 기자] 와이디온라인은 모바일 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을 통해 음악 축제 ‘애니사운드 페스티벌’의 입장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공식 카페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17일까지 진행된다.

와이디온라인은 ‘갓 오브 하이스쿨’ 게임 내에서 남도형 성우가 연기한 캐릭터의 이름과 대사를 인증 게시판에 올리면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애니사운드 페스티벌’ 티켓을 증정한다.

애니메이션과 게임을 사랑하는 음악팬들의 축제인 애니사운드 페스티벌은 이달 29일 오후 5시 홍대 부근에 위치한 ‘하나투어 V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공연에는 갓 오브 하이스쿨 게임 목소리로 활동 중인 남도형 성우와 김하루 성우가 진행을 맡았으며, 애니메이션 ‘기동전사 건담 제08MS소대’ 주제가로 유명한 애니송 가수 ‘요네쿠라 치히로’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와이디온라인은 갓 오브 하이스쿨 티켓 증정 이벤트에 이어 페스티벌 당일 행사에 입장하는 모든 참석자들에게 영혼석 300개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28일 12시에 공식 카페를 통해 ‘애니사운드 페스티벌 기념 쿠폰’을 깜짝 공개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 관계자는 “게임과 애니메이션을 사랑하는 많은 팬들이 주목하는 이번 공연에 갓 오브 하이스쿨이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진행을 맡은 남도형 성우가 직접 갓 오브 하이스쿨 OST를 열창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갓 오브 하이스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