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까지 공식쇼핑몰·홈쇼핑 채널 등에서 판매

비타민하우스 관계자가 간편 식사대용식 ‘플레이틴(PALTE-IN)’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비타민하우스>
비타민하우스 관계자가 간편 식사대용식 ‘플레이틴(PALTE-IN)’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비타민하우스>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는 휴가철을 맞아 건강한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7일부터 23일까지 간편 식사대용식 ‘플레이틴(PALTE-IN)’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비타민하우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단일 맛으로 구성된 본품 세트뿐 아니라 다섯가지 맛을 체험할 수 있는 셀렉션 제품을 25~30% 할인 판매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우선 비타민하우스의 공식쇼핑몰인 VH몰을 포함해 이날부터 9일까지 CJ오쇼핑 다이어트 기획전 행사에서 진행된다.

또 GS홈쇼핑과 홈앤쇼핑, 현대홈쇼핑, NS홈쇼핑, G마켓, 옥션, 11번가를 통해서도 진행되며, 모바일에서는 카카오선물하기에서 참여 가능하다.

플레이틴은 지난 5월 말 출시된 제품으로 불규칙한 식사습관을 가진 현대인을 위한 간편 식사대용식이다.

비타민하우스 관계자는 “고단백 저칼로리에 다양한 맛을 제공함으로써 영양유지와 체력관리와 건강증진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식사대용품”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3종의 엄선된 단백질에 11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됐을 뿐 아니라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위해 콜라겐을 비롯한 스페셜 뷰티믹스까지 포함돼 생기 가득한 하루를 시작할 수 있게 해준다.

임준우 비타민하우스 이비즈(E-Biz)본부장은 “플레이틴은 쌀단백과 분리대두단백, 농축유청단백 등 단백질 3종을 비롯해 8가지 비타민과 유기농과일·채소 17종 등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영양 만점의 아침식사 대용식품”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