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파우더룸>
<사진=파우더룸>

[현대경제신문 민경미 기자]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이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와 손잡고 101종의 뷰티 아이템을 전국 롭스 매장에서 최대 72%까지 할인 판매하는 파우더룸Ⅹ롭스 콜라보 기획전 ‘파우더룸이 골랐다’를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파우더룸 뷰티 에디터팀이 클렌징, 기초, 아이, 립, 기타 등 5개 카테고리에서 2천종이 넘는 화장품을 직접 체험한 후 평가 과정을 거쳐 최종 101종을 선정했다.

101종의 화장품 중 각 카테고리에서 최고 점수를 받은 ‘파우더룸 101 베스트 5’ 제품도 공개됐다. 포인트 마일드 모닝 클렌져,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크림, 로레알파리 컬러리쉬 모이스트 매트, 피카소 블랙 머쉬멜로우 등이다.

파우더룸은 또, 파우더룸Ⅹ롭스 콜라보 기획전 개최를 기념해 총 33명에게 베스트 5 제품을 선물하는 ‘픽미 101 핑크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롭스 매장에서 기획전 상품을 구매한 후 자신의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업로드한 사람 중 30명, 베스트 5 제품에 대한 사용소감을 담은 리뷰 영상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한 후 파우더룸 페이스북에 댓글을 남긴 사람 중 3명을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김정은 파우더룸 대표는 “하루에도 수십 개씩 신제품이 출시되는 데다 검증되지 않은 뷰티 정보들이 범람하는 탓에 화장품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많다”며 “파우더룸 뷰티 에디터팀이 엄선한 최고의 화장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인만큼 많은 분들이 이번 기획전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우더룸은 국내 최대 온라인 뷰티 커뮤니티인 네이버 카페 파우더룸을 포함해 20여 개의 온라인 뷰티 전문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대 K-뷰티 플랫폼이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