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5일 전 세계 150여개국 애플 앱스토어·구글플레이 통해 서비스 예정

'마제스티아' 대표 이미지. <사진=컴투스>
'마제스티아' 대표 이미지. <사진=컴투스>

[현대경제신문 유성현 기자] 모바일게임 기업 컴투스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티노게임즈가 개발한 신작 게임 ‘마제스티아’를 대만과 홍콩, 마카오에서 정식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마제스티아는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으로 이달 25일 전 세계 150여 개국의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서비스 될 예정이며 본격적으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이 게임은 동양과 서양, 올림푸스, 판타지, 암흑 등 5개의 연합으로 구성된 영웅들을 활용해 다양한 스킬과 병과 조합 등 전략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특히 ‘킹 아서’, ‘징기스칸’, ‘나폴레옹’, ‘포세이돈’, ‘잔다르크’, ‘여포’ 등 동서양을 아우르는 역사와 신화 속 영웅들이 등장해 즐거움을 제공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글로벌 시장에서도 통할 수 있는 전략 대전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오랜 시간 동안 이용자들의 의견에 수렴하며 개발을 진행해왔다”며 “이달 25일 한국을 포함해 본격적인 글로벌 서비스가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마제스티아의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