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손해보험>
<사진=KB손해보험>

[현대경제신문 김영 기자] KB손해보험이 뮤직비디오 형식의 새 광고영상을 제작해 공개했다.

KB손해보험다이렉트 신규 바이럴 광고 영상 'MC 더미 할인랩'편을 유튜브, 네이버 TV 캐스트 등의 온라인 동영상 채널을 통해 런칭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바이럴 영상은 더미인형을 의인화한 MC더미가 여러 할인혜택을 랩과 노래로 소개하는 뮤직비디오 형식의 광고로 제작됐다. 더미인형은 자동차 안전 성능 테스트에 주로 사용되는 인형이다.

특약 할인랩 가사에는 무사고 할인, 대중교통 할인, 자녀 할인, 다이렉트 가입 할인, 마일리지 할인, 블랙박스 할인 등 6가지 할인 혜택이 등장한다.

KB손보는 바이럴 영상 런칭을 기념, 자사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MC 더미와 함께 Drop the Beat' 이벤트도 진행한다. 광고 영상을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공유하면,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블루투스 무선 마이크와 방수 스피커 등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태식 KB손해보험 다이렉트본부장 상무는 "KB손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특별한 6가지 할인 혜택을 색다르게 전달하고자 더미, 랩송 등의 새로운 컨셉으로 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저렴한 보험료로 든든하게 운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을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