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한은행>
<사진=신한은행>

[현대경제신문 김영 기자] 신한은행이 비대면채널 강화의 일환으로 모바일 앱을 통한 상품 가입 고객 대상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신한은행은 ‘모바일로 상품 가입하면 Chance Up! Style Up!’이란 경품 추첨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8일 밝혔다.

S뱅크, 써니뱅크, S알리미 중 2가지를 사용하고 있고 이벤트 대상 상품을 신규 가입하는 고객들이 추첨 대상이며, 경품으로는 ‘LG트롬 스타일러(1명)’·‘다이슨 무선청소기(1명)’·‘신세계상품권 10만원권(10명)’·‘CGV영화예매권(300명)’·‘스타벅스 아메리카노(1천명)’ 등이 제공된다.

이벤트 응모 대상 가입 상품은 ‘정기예금(50만원 이상)’·‘적금(2만원 이상)’·‘주택청약종합저축(2만원 이상)’·‘입출금계좌’·‘환전/해외송금(10만원 이상)’ 등 5가지이며, 상품 종류별 가입 개수에 따라 응모 조건과 경품은 변경된다.

이벤트는 5월 말까지 진행되며 당첨 결과는 6월 9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하고 해당 고객들에게는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의 모바일 앱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이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 서비스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