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백화점>
<사진=롯데백화점>

[현대경제신문 최홍기 기자] 롯데백화점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선물 상품전 및 프로모션 등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본점, 영등포점, 노원점 등 총 15개 점포에서는 5월 7일까지 완구 전문 브랜드 ‘손오공’과 연계해 ‘헬로카봇’, ‘터닝메카드’, ‘소피루비’ 등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공개한다.

아동 상품군에서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5월 7일까지 아동 상품군에서 1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헬로터닝 굿프렌즈 과자 선물 세트’를 한정으로 증정한다. 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청량리점, 노원점에서는 점포 별로 아동 관련 상품을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소피루비 뮤지컬 티켓(1인2매)’도 증정한다.

또 어버이날을 기념해 ‘효도 상품전’을 기획하고 롯데백화점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 15일까지 정관장 매장에서는 ‘홍삼톤골드’, ‘홍삼톤마일드’ 등 인기 상품 20여개 품목을 10% 할인 판매한다.

5월 1일부터 7일까지 정관장에서 롯데카드로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10% 상당의 롯데 상품권을 증정한다.

네이쳐스, 비타민뱅크, 솔가 등의 비타민 브랜드에서는 10/20만원 이상 구매시, 그리고 GNC 비타민 브랜드에서는 20만원 이상 구매시 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을 단독으로 준비했다.

여성 패션 상품군에서도 ‘효도 상품전’을 준비했다.

본점에서는 5월 2일까지 벨리시앙, 리베도, 정호진 등의 브랜드가 참여해 인기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김대수 롯데백화점 마케팅부문장은 “올해 5월은 연초 황금연휴를 비롯하여 휴일이 많은 달이라 롯데백화점은 가족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 행사들을 준비했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 상품 구입은 물론 고객들이 백화점을 방문하여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