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중순까지 페인트·벽지·타일 등 할인 판매

<사진=KCC>
<사진=KCC>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KCC는 국내 최대 인테리어 쇼핑센터인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에서 할인·사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은 인천 서구 원창동에 지상 2층 연면적 9천917㎡ 규모의 건축·인테리어 자재 전문 매장이다. 지난 2010년 6월 문을 열었다.

KCC는 이번달 말부터 5월 중순까지 셀프인테리어족을 위한 DIY용 페인트 기획전과 3중문 5% 할인 기획전, 벽지·타일·욕실자재 기획전, 전공공구 3대 브랜드 기획전, 봄맞이 청소용품 기획전 등을 실시한다. 또 회원 가입을 하면 에코백이나 머그컵 증정한다.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은 인테리어 기본 자재부터 철물과 페인트, 욕실 자재, 창호 등이 3만점 이상 마련돼 있다.

KCC는 지난 3월 매장 구성 효율화와 제품 다양화에 중점을 두고 대대적인 리뉴얼을 한 바 있다.

특히 이 매장에는 소비자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DIY 목공방’이 있으며 국내 최대 철물 코너, 창호 전남 코너, DIY용 페인트 코너, 홈씨씨인테리어 쇼룸도 갖추고 있다.

KCC 관계자는 “인천점 리뉴얼을 기념해 준비한 봄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며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과 생활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한 홈씨씨인테리어 전국 매장별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