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7일까지 전국 66개 문화센터에서 접수 진행

<사진=롯데마트>
<사진=롯데마트>

[현대경제신문 장은진 기자] 롯데마트는 은평점, 광교점 등 전국 66개 문화센터에서 2017년 여름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여름학기 강좌는 6월부터 8월 말까지 진행되며 신청은 6월 7일까지 가능하다.

이번 학기 강좌는 점포별 약 400~600개 정도 강좌를 진행할 예정이다.

지점마다 ‘롯데마트만의 특화 브랜드와 문화센터의 콜라보레이션’, ‘미니멀 라이프 스타일 제안’, ‘공평 육아 지금은 아빠시대!’ 등의 주제로 강의가 개설된다. 또 수험생 부모들의 관심에 발맞춰 시의적절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입시전문업체인 이투스와 함께 프리미엄 에듀 특강을 진행한다.

롯데마트는 이번 여름학기 강좌를 신청한 수강생들에게 선착순으로 갑티슈를 사은품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그밖에 정규강좌를 신청한 수강생은 영화 티켓이나 유아 간식을 제공한다.

문화센터 수강신청 방법은 롯데마트 문화센터 인터넷 홈페이지 및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며, 전국 66개 점 문화센터에서도 오프라인 수강신청을 할 수 있다.

임정재 롯데마트 문화센터팀장은 “이번 여름학기에는 체험형 강좌와 롯데마트에서만 수강 가능한 특화강좌도 개설했다”며 “점포별로 인기 강좌는 조기 마감될 경우가 높으니 관심 강좌는 빠른 등록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