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잇츠스킨>
<사진=잇츠스킨>

[현대경제신문 민경미 기자]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병풀’ 성분을 담은 저자극 진정 라인 ‘타이거 시카’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타이거 시카’ 라인은 쿠션 2종과 크림 2종의 총 4품목으로, 모든 제품에는 병풀 추출 복합성분 ‘시카리프 베리어 복합체(Cica-Leaf Barrier)’가 함유 돼 피부진정과 피부장벽강화에 도움을 준다.

잇츠스킨은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10가지 유해의심성분을 일체 사용하지 않아 피부 안전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타이거 시카 톤업 쿠션’은 물리적 반사만으로 자외선을 차단하는 ‘무기자차’ 제품으로 화학적 차단 방식에 기인한 피부 자극 부담을 줄였고, 민감성 피부 대상 자극테스트를 완료해 피부 자극 때문에 메이크업 제품 사용을 꺼렸던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27시간 보습 지속 효과’가 입증된 ‘타이거 시카 젤 크림’은 상처 연고에 스킨케어 기능을 더한 일명 ‘연고 크림’으로, 피부 진정과 피부 보습막 강화에 도움을 주는 병풀추출물 함유량이 68%에 달한다.

피부 진정 효과 및 건조에 기인한 가려움 개선 효과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 자극이나 건조한 피부로 고생하는 소비자에 제격이다.

‘타이거 시카 블레미쉬 커버 쿠션’은 피부 흔적, 잡티, 모공 등 피부결점 커버는 물론 피지 흡착 파우더를 함유해 산뜻하고 매끈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5가지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한 ‘타이거 시카 모이스처라이징 밤’은 수분, 유분, 영양의 균형 잡힌 공급으로 피부를 촉촉하고 탄탄하게 가꿔준다.

잇츠스킨은 ‘타이거 시카’ 라인 출시 기념으로 이 달 한 달간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타이거 시카 라인 전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타이거 시카 쿠션 구매 고객에게 쿠션 퍼프 2종을 증정하고, 잇츠스킨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젤 크림과 모이스처라이징 밤으로 구성된 2종 샘플 키트를 증정한다.

이밖에도 17일까지 색조제품과 봄맞이 스킨케어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4월의 정기세일 ‘잇데이즈’를 진행한다.

또 지난달 온라인에서 일주일 만에 조기 품절된 ‘라이프 컬러 팔레트’도 오프라인 매장 정식 론칭을 기념해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