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팔도>
<사진=팔도>

[현대경제신문 최홍기 기자] 팔도가 비빔면 시장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신제품을 출시한다.

팔도는 여름 스페셜 한정판으로 ‘팔도 초계비빔면’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팔도가 지난달 가격은 그대로 유지하고, 기존 제품 대비 중량을 20% 늘려 출시한 ‘팔도비빔면 1.2’ 제품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출시하는 한정판 ‘비빔면’ 제품이다.

초계비빔면은 새콤한 식초와 톡 쏘는 겨자의 매콤 새콤한 맛을 강조한 제품으로 ‘초계’의 ‘초’는 식초(醋)를 뜻하고, ‘계’는 평안도 사투리로 겨자(芥)를 의미한다.

또 숙성양념장에 식초와 겨자의 맛을 강화하고 풍성한 건더기를 넣어 기존 ‘팔도비빔면’ 제품과 차별화했다는 설명이다.

이번 제품으로 팔도는 총 7종(팔도비빔면, 팔도쫄비빔면, 팔도비빔면 1.2, 팔도 초계비빔면, 팔도비빔면 컵 2종, 팔도비빔면 치즈컵)의 비빔면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한창민 팔도 마케팅 담당자는 “식초의 새콤함과 와 겨자의 톡 쏘는 맛이 입맛을 돋우는 여름철 별미 ‘초계국수’를 비빔면 제품으로 변형해 여름철 한정판 제품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비빔면 제품과 색다른 프로모션을 통해 비빔면 시장을 계속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