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상품권 100만원권 등 증정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동아제약은 다음달 21일까지 염모제 ‘비겐크림톤’의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비겐크림톤은 일본 염모제 시장 1위 회사인 호유(HOYU)가 만든 제품으로 동아제약이 국내 판매를 담당하고 있다.

가루형태인 ‘비겐 분말’과 10분만에 염색되는 ‘비겐크림톤 빠른염색’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이 제품은 한국소비자원이 지난 2014년 발표한 새치용 염모제 비교 평가에서 한번 염색 한 뒤 머리의 염색 상태가 오랫동안 유지되는 염모지속력이 가장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번 고객감사 이벤트는 퀴즈와 구매 인증 등 두가지로 실시된다.

퀴즈 이벤트는 염모지속력 1위 염모제의 이름을 맞추는 문제로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매주 200명씩 총 1천명에게 비겐크림톤을 증정한다.

구매 인증 이벤트는 제품 구매 후 영수증 사진을 찍어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매주 100명씩 총 500명에게 비겐크림톤을 증정한다. 또 구매 인증 이벤트 참가자 중 1명을 추첨해 신세계 상품권 100만원권을 선물한다. 이벤트 당첨 결과는 개별적으로 통보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비겐크림톤은 쉽게 염색이 가능하고 오랜 시간 지속되는 장점으로 염모제 시장에서 30년 가까이 사랑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며 “이번 이벤트로 많은 고객들이 비겐크림톤의 편의성과 우수한 염모지속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나 동아제약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donga_official)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