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잇츠스킨>
<사진=잇츠스킨>

[현대경제신문 민경미 기자] 잇츠스킨이 메이크업 키트 ‘라이프 컬러 팔레트’를 지난 13일 잇츠스킨 공식 온라인숍을 통해 선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라이프 컬러 팔레트’는 최근 SNS에서 유행하는 ‘MOTD(Makeup Of The Day)’를 완성해 줄 ‘취향 존중 인생 팔레트’라는 콘셉트로 출시됐다.

아이섀도우 2종, 치크 2종의 총 4품목으로 구성했고, 각각 여성들이 꼽은 6가지 인생 최고의 컬러로 구성해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게 했다.

라이프 컬러 팔레트 아이 01 매건은 브라운 계열의 색상으로 구성해 일상생활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고 특별한 날에는 세미 스모키로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02 로라는 따뜻한 핑크 바이올렛 계열 색상들이 두 눈에 번지듯 화사하게 눈가를 물들여 걸그룹 못지않은 사랑스러운 눈가로 표현해 준다.

6가지 피치 컬러로 구성된 라이프 컬러 팔레트 치크 01 코지팝은 수채화 같은 발색이 특징이며 치크 메이크업 초보자들도 자연스러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02 메리팝은 차분하면서도 발랄한 핑크 계열의 색상으로 구성돼 피부 톤을 화사하게 표현해 준다.

3월 한 달간 온라인에 한해 라이프 컬러 팔레트를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4월부터는 전국 잇츠스킨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해당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