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감각 돋보이는 관우, 초아 코스튬 추가

<사진=와이디온라인>
<사진=와이디온라인>

[현대경제신문 조재훈 기자] 와이디온라인은 전략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천군:대한민국 쟁탈전(이하 천군)’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와이디온라인은 현대적인 감각을 입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 ‘코스튬’을 추가로 공개한다.

‘코스튬’은 보유하고 있는 영웅의 헤어 및 복장 등을 교체해 능력치 향상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시스템으로 이번에는 관우와 초아의 코스튬을 만나볼 수 있으며 상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와이디온라인은 22일까지 신상 코스튬 추가를 기념해 ‘관우 코스튬 기념 출석판’을 선보인다. 해당 출석판에서는 ‘5성 관우’ 영웅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연합쟁탈전에 대한 2차 개선도 이뤄진다. 연합쟁탈전 진행 시 특정 시간에 점령 포인트가 2배가 되는 점령 핫타임을 적용하며 옥새 조각 보상도 상향된다. 또한 점령할 수 있는 2개의 소도시가 추가되고 무한쟁탈전 영토 보상, 군주 특성 적용을 개선할 예정이다.

영웅 던전으로는 ‘손예’가 추가되며 22일까지 1일 1회 접속 보상으로 매일 ‘5성 손예’ 조각 10개를 지급한다.

‘도전의 탑’은 10층 이후 모든 층에서 보상을 수령할 수 있도록 개선되며 ‘도전의 탑’ 시스템의 지정된 층수를 클리어 한 유저에게는 영웅검, 붉은 구슬, 5성 전설 영웅 선택권 등을 증정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