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일 나뚜랄레·투쿨포스쿨·스위스킨, 프로모션·이벤트 '마련'

로제 휘기에 기획 세트 <사진=아모레퍼시픽>
로제 휘기에 기획 세트 <사진=아모레퍼시픽>

[현대경제신문 민경미 기자] 화장품업계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센스 있는 남성은 화장품을 선물한다’는 문구 등을 내세우며 각종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헤라는 화이트데이를 겨냥, 이 달에 UV 미스트 쿠션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헤라는 프로모션을 통해 UV 미스트 쿠션 본품과 추가 리필을 동시 구매하는 고객에게 쿠션을 장식할 수 있는 화려한 디자인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데코 아이템을 증정한다.

‘UV 미스트 쿠션’은 피부에 수분을 채워 윤기를 선사하는 동시에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는 제품이다.

헤라는 같은 기간에 향수 제품인 ‘로제 휘기에’ 스페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로제 휘기에 오 드 뚜왈렛 기획세트를 구매하면, 휴대하기 간편한 오토마이저 형 미니스프레이가 제공된다.

<사진=일 나뚜랄레>
<사진=일 나뚜랄레>

유럽 천연화장품 편집숍 ‘일 나뚜랄레’는 화이트데이인 오는 14일까지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 나뚜랄레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고 퀴즈를 맞추면 된다.

일 나뚜랄레 측은 친구를 태그해 입소문을 내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고 설명했다.

당첨자에게는 일 나뚜랄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오스만투스 바디크림’과 ‘오스만투스 샤워젤’, ‘오스만투스 비누’를 각각 증정한다.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은 ‘화이트데이 스윗박스(Sweet Box)’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사진=투쿨포스쿨>
<사진=투쿨포스쿨>

화이트데이 스윗박스는 말랑한 텍스처로 양 볼을 촉촉하고 상큼하게 연출해주는 체크 젤리 블러셔, 유리알처럼 탱탱하고 발색이 선명한 체크 블라스터 틴트, 비비크림과 컨실러, 하이라이터 세 가지 아이템이 담긴 아티파이 애프터스쿨 BB 파운데이션 런치박스 3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이벤트는 14일까지 투쿨포스쿨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며, 화이트데이 박스를 구매하면 1만2천원 상당의 아티파이 캐릭터 파우치를 증정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투쿨포스쿨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카카오톡 플러스에서 ‘투쿨포스쿨’을 친구 추가한 플친 전원에게는 투쿨포스쿨 체크 젤리 블러셔, 블랙오일로 지우자, 룰스오브매스틱 라인, 다이노플라츠 향수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증정한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베스트 제품만으로 구성돼 있는 스윗박스는 박스 하나만으로도 사랑스러운 봄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구성 돼 화이트데이 선물로 제격”이라고 말했다.

<사진=스위스킨>
<사진=스위스킨>

내추럴 더마 솔루션 브랜드 스위스킨은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워터100 씬 미스트 핑크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워터100 씬 미스트 핑크 리미티드 에디션은 화이트데이 선물로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 패키지로 구성됐다.

에디션은 워터100 씬 핑크 모이스처 미스트, 워터100 씬 핑크 비타 미스트, 워터100 씬 핑크 프로텍트 미스트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스위스킨 마케팅 담당자는 “워터 100 씬 미스트는 출시한지 100일 만에 누적 판매 개수가 10만개를 돌파한 인기 제품”이라며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신학기와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선물용으로 구입 가능하도록 특별히 핑크 컬러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