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국민은행>
<사진=KB국민은행>

[현대경제신문 강준호 기자] KB국민은행은 이달 28일까지 락스타블로그를 통해 대학생 홍보대사 'KB캠퍼스스타 11기'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KB캠퍼스스타는 지난 2007년 9월 1기를 시작으로 10기까지 1천여명의 홍보대사를 배출했으며 KB국민은행 브랜드·신상품·서비스를 홍보하는 활동을 해왔다.

이번 11기 활동에는 Youth 전용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채널인 '락스타블로그'에 대학생들이 선호하는 맞춤형 콘텐츠 제공 활동도 새롭게 추가됐다.

KB캠퍼스스타 11기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전형을 거쳐 70여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특히 온라인 콘텐츠 작성능력과 디자인(일러스트레이터)활용 능력을 가진 대학생이라면 우대 받을 수 있다.

최종 선발된 KB캠퍼스스타들은 5월부터 11월까지 약 7개월 동안 활동을 하게 되며 활동기간에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KB국민은행 입행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해외 금융기관 탐방 기회, 장학금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캠퍼스스타는 대학생들의 잠재적 역량을 최대한으로 발휘해 폭 넓은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창의적·진취적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며 "KB국민은행과 고객 간 메니저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열정과 꿈을 가진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