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

[현대경제신문 안소윤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모바일 자산관리 플랫폼 ‘신한i 알파’를 메인화면 중심으로 더욱 편리하게 개편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개편에는 로그인 없이도 자산관리 콘텐츠와 투자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재구성했다. 계좌개설 등 메인화면 메뉴를 추가해 총 8개의 ‘멀티 메인’설정으로 고객 편의성을 높였으며 신한금융그룹 고객을 위해 신한은행·카드·생명의 잔고 조회, 상품가입이 가능한 ‘신나는 한판’ 메뉴를 추가했다.

글로벌투자 트렌드에 맞게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해외시장 투자전략 리포트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카드뉴스, 웹툰’ 방식으로 선보인다.

해외채권 투자도 시장에서 주목 받는 브라질국채 등을 소개하고 전문가와 상담할 수 있는 전용 상담 프로세스를 구축했다.

현주미 신한금융투자 디지털사업본부 본부장은 “‘신한i 알파’는 초보자와 신한은행, 신한카드, 신한생명 등 신한금융그룹 계열사 고객들도 편리하게 자산관리를 시작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강화했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의 관점에서 다양한 콘텐츠와 노하우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신한금융투자는 모바일앱으로 계좌 개설한 생애최초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계(鷄)이득 이벤트’도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고객지원센터(1588-0365)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