튠에이지 세라믹 리프터 영상 '프로 두들러(Pro Doodler)' <사진=LG생활건강>
튠에이지 세라믹 리프터 영상 '프로 두들러(Pro Doodler)' <사진=LG생활건강>

[현대경제신문 민경미 기자] LG생활건강는 자사 미용기기브랜드 ‘튠에이지’가 선보인 ‘스마트 탭핑 세라믹 리프터’의 바이럴 영상이 최근 유튜브 조회수 55만뷰, 페이스북 조회수 85만뷰를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프로 두들러’라는 제목으로 지난달 초 선보인 영상이 독특하면서도 유머러스한 내용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영상은 주인공이 집 앞에 놓인 ‘스마트 탭핑 세라믹 리프터’를 발견한 날부터 나타난 세라믹 리프터를 꼭 닮은 하얀 얼굴의 여인이, 주인공 곁을 맴돌며 제품으로 얼굴을 두드리면서 피부의 탄력이 좋아지는 경험을 하게 된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미국의 단편 영화인 ‘숟가락 살인마’를 패러디 하면서도, 피부를 1분에 4천번 이상 두드려 줘 기초 화장품의 유효 성분이 피부에 더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마트 탭핑 세라믹 리프터’ 제품의 특징을 잘 보여준다는 평이다.

 

동영상이 인기를 끌면서 제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SNS상에서 제품에 더해 더 알고 싶다거나 구매하고 싶다는 의견이 잇따르고 있고, 포털 사이트에서 제품 및 영상과 관련한 검색량도 기존보다 2배 가량 증가했다는 것이 튠에이지의 설명이다.

 

튠에이지 담당자는 “뷰티 디바이스의 경우 아직 낯설거나 어렵게 생각하는 고객들이 많기에, 영상을 통해 쉽고 효과적으로 제품의 효능과 컨셉을 소개하고자 했다”며 “이번 영상은 제품의 핵심 컨셉인 '두드림'의 속성을 부각하면서 제목도 유행어와 접목한 ‘프로 두들러’로 소개해 젊은 세대를 포함한 다양한 연령대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