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리 혜택에 차량가 할인…차량 구매 부담 낮춰

 
 

[현대캐피탈 제공] 현대캐피탈이 신년을 맞아 쏘나타와 싼타페 등 현대차 인가차종을 대상으로 ‘신차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현대캐피탈은 금리 혜택에 차량가 할인까지 더한 ‘벨류 플러스(VALUE PLUS) 할부프로그램’을 출시했다.

현대차의 쏘나타 LF 2017과 2017 싼타페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할부프로그램은 36개월을 기준으로 선수율 제한 없이 2.9%의 저금리로 차량 구매가 가능하다. 여기에 30만원의 차량가 할인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어 구매 부담을 대폭 낮춘 게 특징이다.

현대캐피탈은 ‘이자부담 ZERO(제로) 할부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이 프로그램은 차량가의 20%를 선수금으로 내고 계약 기간에 따라 이자 부담을 줄일 수 있는 할부프로그램이다.

2016 벨로스터, 아슬란 2016 등 현대차 주요 차종을 ‘이자부담 ZERO 할부프로그램’으로 36개월 계약 시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그랜저(사양조정 모델)의 경우 최대 60개월까지 무이자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이자부담 없이 차량 구매가 가능하다.

이 밖에 현대캐피탈은 저금리가 적용 되지 않은 현대차 주요 차종에 대해서도 별도의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차의 엑센트‧아반떼‧아이오닉(하이브리드 전기차, 전기차 포함)‧투싼‧신형 i30를 현대캐피탈 신차할부를 통해 구매하면 30만원 할부금 감면을 받을 수 있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금리 혜택에 차량가 할인까지 더해 차량 구매 부담을 낮췄다”며 “새해를 맞아 차량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고객에게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캐피탈 신차 할부 프로그램은 현대차 전시장과 현대캐피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 콘텐츠는 기업이 제공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