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셀큐어·투쿨포스쿨, 명절 기획세트 준비

<사진=셀트리온스킨큐어>
<사진=셀트리온스킨큐어>

[현대경제신문 민경미 기자] 뷰티업계가 설을 앞두고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선물 세트를 마련했다.

셀트리온스킨큐어 브랜드 셀큐어(CELLCURE)는 듀오비타펩 2종, 지세븐 2종, 하이어드 2종으로 각각 구성된 설 맞이 기획 세트를 준비했다.

‘셀큐어 듀오비타펩 2종 기획세트’는 주름개선∙미백 이중기능성 성분인 듀오비타펩이 함유돼 맑은 안색을 선사해주며, 보습 및 탄력 강화, 안색 개선, 기미∙잡티 개선 등 피부 고민에 도움을 준다.

셀큐어 지세븐 라인은 울릉도에서 자생하는 돌외 추출물 성분이 함유돼 주름개선 효과가 뛰어나며 피부에 탄력을 선사한다.

셀큐어 하이어드 라인은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돼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보습 라인이다.

셀큐어 관계자는 23일 “민족 대 명절 설날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중한 분들에게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선물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기획세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사진=투쿨포스쿨>
<사진=투쿨포스쿨>

투쿨포스쿨은 설날을 맞아 지난 20일부터 1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투쿨 포춘쿠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포춘쿠키 안에는 재미있는 새해 운세와 함께 투쿨포스쿨 정품을 가질 수 있는 기회도 들어있다. 경품 당첨 시에는 ‘모로코 가슬 폼 클렌저’ 또는 ‘룰스 스마트핏 3D 마스크팩’ 정품이 증정된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40%가 넘는 높은 확률로 투쿨포스쿨이 전하는 행운의 기회와 덕담도 받으시고 2017년을 풍요롭게 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지인과 가족, 친구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올해는 샴푸와 바디워시, 비누 등과 함께 트렌디한 뷰티 아이템을 같이 기획해 특별함을 더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베스트 셀러로 구성된 종합 선물세트 8종과 함께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 행복 감성을 전달하는 토탈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 헤어가 만나는 첫 번째 건강 샴푸 ‘프레시팝’의 주력 제품으로 준비한 특별 세트도 선보인다.

추가로 한정 품목에 한해 카드사 할인 혜택 및 3, 5, 10세트 구매 시 한 세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2017년 설을 맞아 뷰티 트렌드를 담은 풍성한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면서 “샴푸, 바디워시, 비누 등과 함께 기존 선물세트에서 보기 힘든 시트 마스크와 헤어 세럼 등을 더해 트렌디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또한 려, 해피바스, 프레시팝의 베스트 셀러로 구성된 브랜드 특별 세트도 함께 선보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