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현대경제신문 안소윤 기자] 하나카드가 정유년 설 명절을 맞이해 3가지 테마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하나카드는 명절이면 항상 빠지지 않는 선물세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대백화점에서 이달 27일까지 식품 및 잡화 선물세트를 20만원, 4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2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마트업종인 농협하나로마트에서 이달 31일 까지,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에서는 이달 28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구매 시 최대 30% 현장할인 또는 결제 금액대별로 상품권을 증정한다.

대형슈퍼인 롯데슈퍼, 이마트 에브리데이, GS슈퍼에서도 이달 29일까지 동일하게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각 선물세트별 할인율과 상품권 증정금액은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이브존(이달 26일까지)과 NC백화점·2001아울렛·뉴코아아울렛에 위치한 킴스클럽(~이달 30일까지)에서도 인기 선물세트를 최대 30% 할인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해당 할인 이벤트와 함께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개월 무이자할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하나카드는 명절 연휴 기간을 이용해 해외여행을 하는 손님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2월 28일까지 하나투어 온라인사이트 또는 앱(App)을 이용하여 해외호텔 20만원 이상 결제 시 결제금액의 5%, 최대 5만원까지 캐쉬백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손님들이 해외 나갈 때 더 즐겁고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인천공항에서 ‘글로벌 머스트 헤브(Global Must Have)’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면세점·식음료·교통·라운지·호텔·스파·로밍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서울역과 인천공항에서 공항철도를 이용 시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본인에 한해 1천100원이 할인된다.

인천공항에서는 카페베네·명가의뜰·하이네켄바 등 가맹점에서 당일 항공권을 제시 후 하나카드 결제 시 10% 할인혜택을 제공해 식음료를 즐길 수 있다.

마티나 라운지에서는 하나카드 결제 시 10% 할인, 스카이허브 라운지에서는 30% 할인 또는 본인 정상요금 결제 시 동반 1인은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공항 내에 위치한 호텔(그랜드 하얏트·네스트 호텔·워커힐 캡슐호텔)에서 객실요금 10% 할인, 스파 온에어는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 와이드 모바일 매장에서 하나카드 결제 시 포켓와이파이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SM면세점에서도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하나카드는 인기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달 말까지 티켓몬스터에서 설 기획전 상품 1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인터파크에서는 앱을 통해 결제할 경우 3~7% 할인, 11번가는 카테고리별로 최대 15%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의 ‘설 맞이 홍삼 선물세트 특별 할인’을 통해 홍삼 선물세트를 구매할 경우에는 정상가 대비 32~72%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1800-1111)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