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스디생명공학>
<사진=에스디생명공학>

[현대경제신문 민경미 기자] 에스디생명공학의 SNP 화장품에서 새로운 뮤즈로 배우 문채원을 선정했다고 16일 밝혔다.

에스디생명공학 측은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활발히 종횡무진하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여배우 문채원의 동서양의 매력을 하나로 담은 듯한 독보적인 마스크는 글로벌 뷰티를 추구하는SNP화장품의 브랜드 방향과도 잘 어우러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SNP 화장품은 새로운 뮤즈 ‘문채원’을 전속 모델로 기용해 지난 9일 촬영한 지면 광고 일부를 공개했다.

광고 사진 속 문채원은 광채 피부와 미소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화이트 원피스를 입은 문채원은 단아한 자태를 뽐내며 그녀 특유의 편안한 분위기로 촬영을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화보 속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 비결로 등장하는, 일명 ‘문채원 마스크팩’이라 불리는 SNP ‘바다제비집 아쿠아 앰플 마스크’는 출시 이후 1억장 이상 판매한 SNP의 대표적인 마스크팩으로 문채원의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해줬다.

이번 화보에서는 깨끗하고 티 없이 맑은 순수한 컨셉으로 화사하게 빛나는 무결점 피부의 문채원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문채원은 화장품 모델답게 촬영 중간중간 SNP랩플러스 에버라스팅 듀얼 앰플과 트리플 워터 아쿠아 프레쉬 크림 등 메인 제품을 꼼꼼히 살펴보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SNP 브랜드 관계자는 “문채원이 가진 깨끗하고 사랑스러운 청순 이미지가 브랜드가 지향하는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기용했다”며 “평소 문채원의 피부 관리 비법은 아침, 저녁으로 수분크림을 듬뿍 발라 관리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순한 제품을 많이 애용하는 편인데, 피부에 자극이 되는 성분들을 배제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SNP 화장품과 문채원이 만나 어떤 시너지 효과가 나올지 기대된다”고 밝혔다.

SNP화장품은 앞으로 2년간 SNP를 대표하는 모델 문채원을 통해 국내외 안팎으로 온·오프라인 광고를 비롯해 다양하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