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현대경제신문 민경미 기자] LG생활건강은 2017년을 맞아 사업구조·일하는 방식의 고도화 통한 체질 개선, 리더들의 솔선수범 등의 도전을 이어나가겠다고 2일 밝혔다.

LG생활건강 차석용 부회장(사진)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창립 70주년이라는 뜻 깊은 해를 맞아 100년을 넘어 눈부시게 빛나는 기업으로 만들어야겠다는 다짐을 한다”며 “벽을 마주하거든 포기하지 말고 뚫고 나갈 문을 만든다는 각오로 새로운 한 해를 힘차게 시작하자”고 말했다.

차 부회장은 “‘후’가 국내 화장품 단일 브랜드로는 최단 기간에 매출 1조를 달성했고, 매분기 최고의 실적을 이뤄냈으며, 기본에 충실했던 결과로 제품안전성에서도 소비자의 신뢰를 더욱 확고히 할 수 있었다”며 “2017년에 한 단계 높은 수준의 사업구조 고도화, 일하는 방식의 고도화 통한 체질 개선, 리더들의 솔선수범 등의 도전을 이어나가자”고 제시했다.

그는 “철저한 내진설계를 통해 흔들림을 최소화하고 성과로 이어지는 연구개발로 생산성을 높이며, 제조생산성을 최고의 수준으로 높일 수 있는 일하는 방식의 고도화를 진행해야 한다”며 “리더들이 뼈를 깎는 노력을 통해 통찰력 있는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자질을 기르면 조직의 자원 낭비를 최소화하고 큰 효율을 만들어내며 구성원들의 믿음을 얻을 수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