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흥국생명>
<사진=흥국생명>

[현대경제신문 박영준 기자] 흥국생명은 ‘Life is yours! 흥국생명 잡콘서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출산, 육아 등의 이유로 경력이 단절돼 재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이직의 고민을 안고 있는 3040 여성을 위해 준비됐다.

이번 행사는 여성의 재취업과 이직 고민을 공유하고 건강, 재테크 등 여성의 삶을 한 단계 높일 수 있는 구체적인 방향을 제시하는 토크 콘서트 형식이다.

내년 1월 11일 서울을 시작으로 17일 대전, 19일 부산까지 총 3회 진행한다.

행사에는 방송인 김미화, 전문강사 신길자씨가 '위대한 도전, 행복한 인생’등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건강 특강은 방송인으로 활동 중인 진병원 양재진 원장이, 재테크 특강은 금융·재테크 전문가인 한상욱 대표가 맡는다.

흥국생명 잡콘서트 사이트와 블로그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800명의 참가자를 선발한다. 

참가신청은 내년 1월 4일까지이다. 참가자 전원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하며 여성 화장품, 냄비세트, 담요 등 경품도 준비됐다. 

흥국생명은 잡콘서트 기간 동안 상담데스크를 운영, 일과 가사를 병행해하려는 여성들을 위한 FC(Financial Consultant) 직업 상담도 받을 수 있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엄마와 아내로 살아가며 많은 고민을 안고있는 3040 여성들을 응원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재취업이나 이직을 고민하는 많은 여성들과 소통을 강화한다는 의미“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