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미래에셋생명>
<사진=미래에셋생명>

[현대경제신문 박영준 기자] 미래에셋생명은 19일 자사 공식 블로그인 ‘러브에이지(LoveAge) 블로그’가 지난 2013년 2월 오픈 이후 누적 방문자 100만명을 넘었다고 20일 밝혔다. 

미래에셋생명은 연초 메인테마를 기업 서비스 브랜드인 러브에이지 콘셉트로 개편한 후 올해에만 62만명이 블로그를 방문하며 전례 없이 빠른 증가세를 보였다.

미래에셋생명 블로그는 클래스, 칼럼, 스토리, 뉴스룸 등  총 네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각각 전문가 칼럼, 문화생활, 미래에셋생명 스토리 등을 주제로 일상에서 연령대별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각 나이에 필요한 맞춤 자산관리 방법을 소개하는 포스팅들은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블로그의 대부분 콘텐츠는 사내 필진에 의해 제작됐다. 2013년 오픈 이후 외부업체가 참여하지 않고 임직원과 FC로 구성된 사내 필진들이 포스팅 자료를 작성하며 100만명 돌파를 이끌었다.

차상택 미래에셋생명 CPC본부장은 “자칫 딱딱할 수 있는 보험과 자산관리에 대한 정보를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하고 쉽게 전달하기 위해 블로그를 운영 중”이라며 “앞으로도 방문자들의 다양한 연령대를 고려한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