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 본인인증 회원 대상…신년운세·사주·궁합 등 제공

<사진=NHN엔터테인먼트>
<사진=NHN엔터테인먼트>

[현대경제신문 조재훈 기자] NHN엔터테인먼트는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PAYCO)’ 회원들을 위해 2017년 새해 운세를 무료로 확인할 수 있는 운세서비스 ‘운수도원’ 앱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운수도원’은 ‘오늘의 운세’는 물론 기존 운세서비스들이 유료로 제공하는 프리미엄 컨텐츠인 ‘신년운세, 사주, 궁합, 타로카드’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손금’, ‘관상’과 같은 새로운 서비스들도 즐길 수 있다.

‘관상’ 서비스는 앱화면의 얼굴 가이드 선에 맞춰 내 얼굴을 촬영하면 수초 내에 얼굴형과 눈썹, 눈, 코, 인중, 입 등 부위별 생김새에 따른 내 성격과 운세 분석 결과를 보여준다.

‘손금’ 서비스는 손바닥을 촬영, 생명선, 두뇌선, 감정선, 재물선의 분석 결과를 알려준다.

NHN엔터는 딥러닝 기술을 적용해 관상 및 손금서비스를 자체개발했다.

이 서비스는 촬영조건이나 손바닥 모양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는 문제점을 개선해 높은 인식률과 정확도를 자랑한다.

페이코 본인인증 회원은 ‘운수도원’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한 후 페이코 아이디 로그인을 통해 바로 이용할 수 있다. 비회원들도 페이코 회원가입 및 간단한 본인인증을 거치기만 하면 ‘운수도원’의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NHN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한해 동안 페이코 서비스를 성원해 준 회원들에게 보답하고자 무료 운세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운수도원’의 운세 및 관상, 손금 서비스를 즐기며 더욱 풍요로운 연말연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