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선데이토즈·플레로게임즈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

<사진=넥슨>
<사진=넥슨>

[현대경제신문 조재훈 기자] 게임업계가 연말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 마련에 나서고 있다.

11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넥슨은 이날 나딕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액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ORPG) ‘클로저스(CLOSERS)’의 연말 행사 ‘벌처스의 은밀한 초대’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클로저스’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벌처스’ 처리부대(늑대개팀)에서 주최하는 VIP 파티 콘셉트로 마련됐으며 포토존, 미공개 원화 및 일러스트 전시, 코스튬플레이, 퀴즈 이벤트, ‘통돌이’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특히 지난 9월부터 제작 다이어리, 시놉시스, 메이킹 영상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유저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애니메이션 ‘클로저스 : 사이드 블랙램스(SIDE BLACKLAMBS)’ 1화를 처음 공개한다.

또한 깜짝 업데이트 내용 발표 및 늑대개팀 캐릭터를 활용한 보이스 드라마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선데이토즈>
<사진=선데이토즈>

선데이토즈는 자사의 대표 모바일게임 '애니팡3'로 연말 맞이 릴레이 이벤트에 나섰다.

이번 이벤트는 총 3회로 구성된 릴레이 방식 행사로 아이템 무료 선물과 대규모 업데이트, 캐릭터 업그레이드 등을 주제로 진행된다.

선데이토즈는 ‘7일간의 선물’을 주제로 1일차부터 매일 다양한 게임 머니와 추가 이동, 클릭팡, 폭탄팡, 캐릭터 뽑기권, 유료 재화인 젬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파워 충전 속도가 2배가 되는 인기 아이템인 마법 영양제도 증정하며 게임 플레이에 소모되는 하트의 무료 충전과 추가 이동 아이템 할인 등이 병행된다.

이밖에 플레로게임즈는 연말연시를 기념해 ‘에브리타운’에서 대규모 할인 이벤트 ‘세일 페스타’를 오는 19일까지 진행하며 한빛소프트는 리듬액션 게임 ‘오디션’에서 경험치 2배 제공, 한정판 펫 판매, 윈터시즌 라페스타 등 풍성한 보상이 제공되는 3가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