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필립스코리아>
<사진=필립스코리아>

[현대경제신문 민경미 기자] 필립스코리아는 소비자가 일상에서 더 행복한 삶을 살도록 동기 부여 하기 위한 ‘TODAY(투데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사람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의미 있는 혁신을 추구하는 자사의 비전을 바탕으로, 개개인이 삶의 질 향상에 더 적극적으로 관여할 계기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당신에게 가장 가까운 혁신 (innovation and you)’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춰, 오늘을 위한 필립스의 기술 혁신이 일상 곳곳에서 사람들의 건강한 삶에 어떻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지 소개할 계획이다.

또한, 더 나은 삶을 만드는 길은 어디에나 있으며, 그 시작은 일상을 대하는 개인의 태도와 마음에 있다는 메시지로 ‘오늘’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피터 곽 필립스코리아 퍼스널 헬스 사업 부문 대표(부사장)는 “필립스의 혁신은 일상의 욕구와 가치 발견에 대한 이해, 즉 사람 중심의 사고에서 시작한다”라며 “이번 캠페인으로 필립스가 어떻게 사람들의 삶의 질 향상을 돕는지 알리고, 더 많은 사람이 필립스 혁신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필립스는 바쁜 일정에 쫓겨 오늘의 행복을 내일로 미루는 것이 일상화된 현대인의 모습을 반추하고, ‘오늘’의 소중함을 강조한 브랜드 영상을 공개한다.

필립스가 기술 혁신을 통해 오늘의 행복을 놓치지 않고 더 자신 있고 건강하며 아름다운 삶을 살도록 기여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필립스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포함해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일상 속 행복에 대해 많은 사람의 공감을 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홈리빙 페이스북에서 해시태그와 함께 브랜드 영상을 공유하고 감상평을 적으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또한, 필립스 제품으로 나의 삶이 어떻게 더 건강해졌는지에 대한 이야기 공모도 할 예정이다. 일상에서 필립스 제품을 최대한 효과적으로 활용하도록 제안하는 ‘생활 속 꿀팁’도 주기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