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7월 출시…140여곡 수록

<사진=네오위즈게임즈>
<사진=네오위즈게임즈>

[현대경제신문 조재훈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는 부산 지스타2016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 오프닝 세레모니 행사에서 PlayStation4 플랫폼으로 개발중인 ‘디제이맥스 리스펙트(DJMAX RESPECT)’의 출시 일정과 가격 정보 등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는 오는 내년 7월 출시되며 40곡 이상의 신곡을 포함해 총 140여곡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4만9천800원으로 책정됐다. 출시 국가는 한국을 포함 아시아 지역부터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에는 기존 PlayStation Portable, PlayStation Vita(PS Vita) 시리즈에서 볼 수 없었던 온라인 대전을 비롯 다양한 모드를 준비 중이며 친구, 가족 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로컬 2인 대전도 디제이맥스 시리즈 최초로 선보인다.

특히 2인 플레이 시 같은 곡을 플레이 하더라도 버튼 모드와 난이도를 다르게 설정할 수 있어 자신의 실력에 맞추어 버튼모드까지 선택해 플레이 할 수 있는 획기적인 시스템도 도입됐다.

이와 함께 네오위즈게임즈는 디제이맥스 리스펙트를 직접 시연해볼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한다. ‘바람에게 부탁해’, ‘레이디메이드 스타(Ladymade Star)’ 등 기존 시리즈에 수록되었던 10곡과 새롭게 공개되는 3곡 등 총 13곡과 시연곡을 모두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프리스타일 모드’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부스에서는 18일과 19일 양일간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네오위즈게임즈는 개발자와 1:1 대전을 벌여 승리하거나 정해진 곡 플레이시 올 콤보를 달성하면 쿠션, 기념 티셔츠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시간은 18일 오후 2시 10분부터 ~3시까지, 19일 오전 11시 40분~12시 30분까지 각각 50분이다. 게임을 체험하는 이용자들에게는 리스펙트 스페셜 스티커 2700장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