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링공 2개 끌어올리는 청소기 흡입력 입증

일렉트로룩스 ‘에르고라피도 베드 프로’의 강력한 ‘파워 흡입 시스템’ 체험존에서 소비자가 볼링공 2개를 들어올려보고 있다. <사진=일렉트로룩스 코리아>
일렉트로룩스 ‘에르고라피도 베드 프로’의 강력한 ‘파워 흡입 시스템’ 체험존에서 소비자가 볼링공 2개를 들어올려보고 있다. <사진=일렉트로룩스 코리아>

[현대경제신문 민경미 기자] 일렉트로룩스 코리아가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3일 간 AK플라자 분당점에서 신제품 무선청소기 ‘에르고라피도 베드 프로(Ergorapido Bed Pro)’와 프리미엄 청소기 ‘울트라플렉스(UltraFlex)’를 체험할 수 있는 ‘건강한 숨소리 체험존’을 운영했다고 14일 밝혔다.

일렉트로룩스는 에르고라피도의 2017년형 ‘에르고라피도 베드 프로’의 ‘파워 흡입 시스템’을 보여주기 위해 개당 2.7kg(6 파운드) 상당의 볼링공 2개를 청소기 흡입력으로만 들어 올려보는 부스를 설치했다.

행사 참가자들은 청소기 흡입구에 연결돼 있는 볼링공 2개를 끌어올리면서 해당 제품의 강력한 흡입력을 체험할 수 있었다.

‘에르고라피도 베드 프로’에 탑재된 침구 전용 ‘베드 프로 노즐’을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존도 눈길을 끌었다.

‘베드 프로 노즐’은 노즐 자체에 장착된 추가 모터가 청소기 본체의 메인 모터와 함께 강력한 파워를 만들어 침구 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또한 278nm 파장의 UVC(자외선) 램프가 침구 표면에 직접 작용한다.

문상영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대표는 “중국발 겨울철 미세먼지가 극심할 것이라는 관측이 나오면서 실내 미세먼지를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가전제품에 대환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겨울철 실내 먼지로부터 건강한 숨소리를 지키는데 일조하는 일렉트로룩스의 제품들을 경험해보고, 다양한 혜택을 누리셨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