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업 > 자동차
기아차 공식 블로그 ‘플레이 기아’ 오픈‘K에게 말해봐’·‘알려드립니다’ 등 고객 직접 소통 창구 마련
차종혁 기자  |  justcha@finomy.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6.11.13  11:05:34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 <사진=기아자동차>

‘달려볼래’·‘K갤러리’ 등 고객이 직접 만든 콘텐츠 공유

[현대경제신문 차종혁 기자] 기아자동차가 고객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직접 듣고, 고객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앞장선다.

기아차가 새롭게 단장한 공식 블로그 ‘플레이 기아(http://play.kia.com, PLAY KIA)’를 11일 오픈했다.

새롭게 단장한 ‘플레이 기아’는 고객과 직접적으로 소통하며, 고객들과 함께 콘텐츠를 제작하고, 이를 공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아자동차는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답변하기 위한 창구로 ‘K에게 말해봐’, ‘알려드립니다’ 메뉴를 개설했다.

‘K에게 말해봐’는 고객들이 자동차와 관련된 아주 사소한 질문부터 평소 기아차와 관련해 궁금한 점, 속상한 점, 자랑하고 싶은 점 등 다양한 이야기를 자유롭게 게재할 수 있는 공간이다.

기아자동차는 이 중 특별히 고객문의가 많은 의견을 뽑아 고객들이 이해하기 쉬운 콘텐츠로 제작해 보다 많은 고객들과 공유한다.

또 기아차는 ‘알려드립니다’를 통해 특정한 이슈가 발생했을 때 기아자동차의 공식적인 입장과 정보를 신속하고 명확하게 전달해 고객들의 궁금증을 풀어줄 예정이다.

기아자동차는 ‘달려볼래’, ‘K갤러리’ 등의 메뉴를 마련하고, 고객들과 함께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만들어간다.

‘달려볼래’는 일반고객들의 솔직한 시승기, 기아차와의 추억이야기 등 고객들이 직접 제작하는 콘텐츠로 꾸려졌다.

또 ‘K갤러리’ 코너에 카탈로그 사진이나 뷰티컷 이외에도 고객들이 직접 찍은 차량 사진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해 고객들과 함께 소통하며 블로그를 채워나갈 예정이다.

기아자동차는 ‘플레이 기아’ 오픈을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K에게 말해봐’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은 ‘K에게 말해봐’ 메뉴에 의견을 남긴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해 증정할 예정이다.

1등(1명)에게는 ‘LG 그램 노트북’을, 2등(30명)과 3등(500명)에게는 ‘다이캐스트카 SET’와 ‘투썸플레이스 기프티콘’을 각각 증정할 예정이다.

‘플레이 기아’ 오픈 경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플레이 기아(http://play.kia.com) 홈페이지 왼쪽 하단 ‘K에게 말해봐’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플레이 기아는 고객들과 함께 호흡하고 즐기는 기아자동차만의 소통 방식”이라며 “공식 블로그 ‘플레이 기아’를 고객들이 기아 브랜드 자체를 즐길 수 있는 온라인 놀이 공간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차종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헤드라인 뉴스

‘제로섬’ 가상화폐 시장…“거래소 규제강화” 한목소리

‘제로섬’ 가상화폐 시장…“거래소 규제강화” 한목소리
[현대경제신문 안소윤 기자] 투자 광풍이 불고 있는 국내 가상화폐 시장과 관...
포토뉴스
만평 조민성의 그림판
[만평]조민성의 그림판
가장 많이 본 기사
1
[기획]카드사 직원이 추천하는 ‘알짜배기’ 카드 'TOP 5'
2
이통사 멤버십 포인트, ‘소멸 전 얼른 써볼까?’
3
금융업계, 가상화폐 규제 방향 두고 ‘설왕설래’
4
‘분사 1년’ 현대重, 각자도생 순항
5
은행株, 금호타이어 악재에도 ‘이상 無’
6
이런 것도 팔아?…항공사 이색상품 '눈길'
7
금호아시아나, 중국대학생 한국어말하기대회 성료
8
갑질·뇌물·횡령…건설업계, 잇단 수사에 ‘긴장’
9
손태승 우리은행 내정자, 이광구 보다 나을까
10
신세계그룹, 주 35시간 근무제 도입
'相生'에서 '希望'을 찾다!

교촌치킨, 결손가정 청소년 교복기금 마련 200만원 후원

교촌치킨, 결손가정 청소년 교복기금 마련 200만원 후원
[현대경제신문 김병탁 기자]교촌에프앤비가 지역사회 결손가정 청소년의 교복기금...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4길 18, 3층  |  대표전화: 02)786-7993  |  팩스: 02)6919-1621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02356  |  등록일: 2012.11.23  |  발행일: 1996.7.1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이도훈
Copyright © 2010 ㈜현대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