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가 출시한 '부자되세요 더오일카드 카드' 플레이트 이미지.<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가 출시한 '부자되세요 더오일카드 카드' 플레이트 이미지.<사진=하나카드>

[현대경제신문 안소윤 기자] 하나카드는 ‘하나멤버스 1Q카드’를 기반으로 하나머니를 적립하고 GS칼텍스에서 주유특화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부자되세요 더 오일카드’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 카드는 손님들이 주로 사용하는 주유업종 및 생활밀착업종에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진 카드다.

GS칼텍스에서 리터당 120원 할인되며 빨간날인 일요일과 공휴일에는 30원 추가 할인돼 150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주유할인 횟수는 1일 1회, 월 4회까지 가능하며 1회당 할인한도는 주유금액 10만원까지이다.

주유할인에 이어서 영화관 할인혜택으로 손님들의 문화생활도 지원한다.

국내 3대 영화관인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홈페이지, 모바일 앱(App), 현장결제 상관없이 월 1회에 한해 1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손님들의 경제적인 부담을 덜기 위한 생활비 지원혜택도 있다.

대형마트(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대형슈퍼(이마트 에브리데이·홈플러스 익스프레스·롯데슈퍼·GS슈퍼), 통신(SKT·SKB·KT·LGU+), 교통(버스·지하철·택시)에서 이용한 금액의 5% 만큼 월 최대 2만 하나머니를 적립해준다.

하나카드는 올해 말까지 이 카드를 포함해 ‘하나멤버스 1Q카드’ 모든 시리즈를 보유한 손님들을 위해 4가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첫 사용 1만원 이상 결제 시 5천 하나머니, 3대 편의점(CU·GS25·세븐일레븐)에서 이용금액의 5%를 매월 최대 5천 하나머니로 적립해준다.

또 대중교통 이용 시 회당 100 하나머니, 택시는 회당 1천 하나머니를 적립해 매월 최대 5천 하나머니를 적립할 수 있으며 음식업종 이용금액의 1%를 매월 최대 5천 하나머니까지 적립한다.

홍장의 하나카드 마케팅본부장은 “하나멤버스 회원이 700만명 돌파했고 손님들도 하나머니의 효용성·범용성을 알아감에 따라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는 하나멤버스 기반의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부자되세요 더 오일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원, 해외겸용 1만2천원이다.

카드신청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KEB하나은행 영업점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1800-1111)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