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공유 이벤트 참여시… 아톰 피규어와 문화상품권 증정

<사진=룽투코리아>
<사진=룽투코리아>

[현대경제신문 조재훈 기자] 룽투코리아는 출시 예정인 모바일 수집 역할수행게임(RPG) ‘아톰의 캐치캐치(이하 아캐캐)’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에는 ‘아캐캐’의 주인공인 ‘아톰’이 하늘로 솟아 오르는 장면과 함께 “He's coming”이라는 문구를 담아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영상 마지막 부분에는 ‘아톰’과 ‘레오’를 연상시키는 실루엣을 공개해 궁금증과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티저 영상은 아캐캐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룽투코리아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작 ‘아캐캐’는 수집 RPG장르의 3D 모바일 게임으로 추억의 만화 캐릭터 ‘아톰’과 여동생 ’아로미’가 주인공으로 등장, 2000여 가지 화려한 스킬을 구사하는 100여종의 펫과 함께 아찔한 펫 수집 모험을 떠나는 게임이다.

특히 ‘월드 BOSS’, ‘3vs3 결투’와 같은 다양한 콘텐츠를 자랑하고 ‘길드시스템’, ‘소셜시스템’ 등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키는 커뮤니티 시스템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룽투코리아는 ‘아톰의 캐치캐치’ 게임 출시 전까지 티저 영상 공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캐캐’ 티저 영상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톰 피규어와 문화상품권 상품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게임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신청하는 이용자 전원에게는 한정판 ‘레오’ 펫을 증정한다.

최성원 룽투코리아 사업총괄이사는 “아캐캐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추억의 캐릭터 ‘아톰’과 ‘레오’를 모바일로 만나볼 수 있는 게임”이라며 아캐캐의 게임성과 룽투코리아만의 독보적인 마케팅 및 서비스 노하우를 기반으로 하반기 최고의 수집형 RPG 게임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