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tv 유튜브 채널 스타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 제공

<사진=LG유플러스>
<사진=LG유플러스>

[현대경제신문 조재훈 기자] LG유플러스는 검색 없이 대화면으로 유튜브 콘텐츠를 인터넷(IP)TV에서 즐기는 ‘U+tv 유튜브 채널 서비스’에서 유튜브 스타인 캐리, 씬님, 대도서관, 영국남자가 함께하는 공개방송 및 전국 현장 팬사인회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공개방송 및 전국 팬사인회는 세계 최초로 시도하는 U+tv 유튜브 채널 서비스를 고객들이 직접 유튜브 스타의 공개방송을 방청하며 특별한 경험을 하고 전국에서 진행되는 팬사인회를 통해 고객과의 거리를 좁혀 서비스 주목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스타 공개방송은 오는 29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된다. 오전 11시에는 캐리의 스타 Q&A가 진행되며 오후 2시에는 ‘씬님’이 메이크업 쇼를 선보인다.

이어서 오후 4시에는 인터넷 방송계의 유느님 ‘대도서관’의 게임 중계, 오후 6시에는 한국인보다 더 한국을 사랑하는 남자 ‘영국남자’의 한국문화 토크쇼가 각각 1시간씩 진행될 예정이다.

전국 LG유플러스 매장 7곳에서는 스타 4인의 팬사인회가 진행된다. 캐리는 오는 19일 고양 정발산 직영점에서의 팬사인회를 시작으로 20일 분당 서현 직영점, 21일 대전 은행 직영점에서 팬사인회가 예정돼 있다.

대도서관은 22일 안양 1번가 직영점, 씬님은 다음달 4일 부산 직영점, 영국남자는 이달 28일 서울 강남 직영점과 다음달 5일 서울 신촌 직영점에서 만날 수 있다.

송근택 LG유플러스 홈마케팅담당은 “세계 최초로 시도하는 U+tv 유튜브 채널 서비스가 TV로 감상하는 재미를 넘어, 고객이 직접 스타와 만나고 방송에 참여하는 특별한 경험을 통한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향후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