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수, 강, 숲 등의 자연 아이템 추가

<사진=EA코리아>
<사진=EA코리아>

[현대경제신문 조재훈 기자] EA코리아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심시티™ 빌드잇’이 친환경 도시 조성을 위한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새로운 시장 콘테스트 진행과 함께 할로윈 테마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유저들은 자신의 도시를 연못, 호수, 숲 등의 아이템으로 자연과 조화를 이룬 아름다운 친환경 도시를 만들 수 있다.

각각의 아이템으로 소규모 연못과 호수, 삼림 지역을 만들거나, 아이템들을 연결해 구불구불한 강, 거대한 호수는 물론, 사시나무, 소나무, 아카시아 나무가 우거진 울창한 숲을 만들 수 있다.

또한 시장 콘테스트 랭킹 3위 이상의 유저들은 새로운 ‘시장 콘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새로운 ‘시장 콘테스트’에 참가한 시장들은 8주의 콘테스트 기간 동안 ‘구도시 요새(Old Town Stronghold)’, ‘요새도시(a City Fortress)’, ‘백작의 요새(a Citadel of Contess)’ 등의 한정된 아이템을 보상 받을 수 있고 리더보드에 랭킹순위를 올릴 수 있다.

EA코리아는 할로윈 데이를 맞이해 오는 16일 새로운 할로윈 테마의 콘텐츠를 추가한다. 시장들은 ‘묘지(Graveyard)’, ‘공포스러운 회전목마(Scary Carousel)’, ‘무시무시한 대저택(Mansion of Horror)’ 등 총 6개의 건물과 장식품의 할로윈 아이템을 활용해 시민들에게 즐거운 공포를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