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킨푸드>
<사진=스킨푸드>

[현대경제신문 민경미 기자] 스킨푸드가 가을철을 맞아 거칠어진 입술을 촉촉하게 가꿔주는 ‘아보카도 립 케어 라인’ 3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스킨푸드 신제품 ‘아보카도 립 케어 라인’ 3종은 ‘숲 속의 버터’라고 불리는 아보카도 추출물이 함유돼 입술에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주는 립 케어 제품이다.

‘아보카도 립 케어 라인’ 3종은 스크럽, 세럼, 립밤이다.

‘아보카도&슈가 립 스크럽’은 아보카도 오일과 미세한 슈가 알갱이가 함유돼 있는 워시오프 타입의 립 스크럽 제품으로 슈가 알갱이가 입술 위에서 녹으면서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해 준다. 여기에 아보카도 오일이 수분 손실을 막아줘 각질 제거 후에도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아보카도 &허니 립 세럼 SPF 8’은 아보카도 오일과 허니 추출물이 만나 입술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는 립 세럼이다.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포함돼 데일리 립밤으로 사용하기도 좋다.

‘아보카도 &올리브 립밤’은 기존 ‘아보카도 립밤’보다 아보카도 오일 함유량을 2배 늘리고 올리브 오일을 더한 고보습 립밤이다. 입술에 쫀쫀하게 밀착돼 각질을 잠재워 주고 강력한 보습막이 입술 수분 증발을 막아준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공기가 건조해지고 바람이 차가워지는 가을은 입술이 부르트고 각질이 일어나기 쉽다”며 “올 가을, ‘아보카도 립 케어 라인’ 3종으로 촉촉하고 건강한 윤기 입술을 가꾸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