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필립스코리아>
<사진=필립스코리아>

[현대경제신문 민경미 기자] 필립스코리아가 가을 이사〮혼수 시즌을 맞아 청소기 대표 제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필립스 청소기 기획전’을 다음 달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필립스코리아는 이번 기획전에서 진공청소기는 물론 물걸레 청소기, 핸디형 청소기 등 5종을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아쿠아트리오 프로’는 진공 청소와 물청소 건조까지 청소의 3단계를 한 번에 해결하는 ‘아쿠아 시스템 기술’에 내구성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물을 이용한 흡착 청소 방식으로 미세 먼지, 꽃가루, 애완동물의 털에서 나오는 알러지 항원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파워프로 아쿠아’는 무선 청소기 최초로 물탱크를 탑재해 물걸레질과 먼지 흡입이 동시에 가능한 제품이다.

‘파워프로듀오 2-in-1’은 시속 220km의 초강력 흡입력을 무선청소기에 구현해 유선청소기와 동급의 흡입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퍼포머 콤팩트’는 2000W의 파워모터에 필립스만의 에어플로우 맥스 기술을 탑재해 강력한 흡입력을 오래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이다. 3단계 필터 시스템으로 미세먼지 배출까지 차단한다.

한편, 제품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남기면 참여자 모두에게 100% 당첨되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