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7일 대학로 콘텐츠코리아랩서 진행…게임기업 취업 희망자 간 잡매칭

 
 

[현대경제신문 조재훈 기자]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은 게임회사 취업을 희망하는 취업준비생들을 위한 일자리 매칭 프로그램 ‘콘텐츠 미니잡페어 게임’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7일 서울 대학로 콘텐츠코리아랩 10층에서 진행될 이번 행사는 노엔소프트 박재현 대표와 넥슨 인재개발팀 권도영 팀장의 특강, 행사 당일 현장에서 채용 면접을 실시하는 ‘잡매칭’, 전문 취업컨설턴트의 이력서·자기소개서 컨설팅 및 진로 및 직무상담 등을 받을 수 있는 ‘취업컨설팅’ 프로그램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잡매칭 프로그램에는 스마일게이트, 4:33(네시삼십삼분), A-33스튜디오, 일리언 등 국내 대표 게임사 4개 기업 등 총 6개의 게임 관련 기업들이 참여를 확정하고 실제 채용을 위한 현장 면접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 참가를 희망하는 취업준비생들은 오는 26일까지 한국콘텐츠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한국콘텐츠진흥원 취·창업지원실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지난해부터 연간 7회 내외의 ‘콘텐츠 미니잡페어’를 개최해 방송·영상, 게임, 엔터테인먼트, 음악, 만화‧애니메이션‧캐릭터 등 콘텐츠 각 분야 구직자들의 취업을 지원해오고 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지난 7월 ‘벤처·스타트업’ 분야의 취업준비생들을 위한 ‘콘텐츠 미니잡페어’를 성황리에 개최했으며 19개 기업에 28명이 취업하는 성과를 낸 바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