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모델 곽도원의 메이킹 영상 공개

<사진=레쿠코리아>
<사진=레쿠코리아>

[현대경제신문 조재훈 기자] 레쿠코리아는 9월에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수라’의 사전등록 참여자 30만명 돌파와 함께 홍보모델 곽도원의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아수라’는 탄탄한 시나리오와 방대한 오픈 필드를 자랑하는 액션 MMORPG로 기존의 직업군에서 판타지 요소를 추가한 검법사, 궁술사, 전사 등 개성 있는 직업군과 3D 그래픽을 통해 판타지 세계를 화려하게 구현하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레쿠코리아는 판타지 소설을 보는 듯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진행되는 시나리오 던전, 다른 유저들과 힘을 합쳐 진행하는 월드 BOSS, 던전 시스템과 필드에서의 PK 등 다양한 시스템을 통해 풍부한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레쿠코리아는 사전등록 참여자의 30만명 돌파 소식과 함께 ‘곡성’, ‘범죄와의 전쟁’, ‘변호인’ 등 다수의 작품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최고의 배우로 인정받고 있는 홍보모델 곽도원의 화보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곽도원은 정우성, 황정민과 개봉 예정인 대작 영화 ‘아수라’에도 출연한다.

이번에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서는 곽도원 특유의 카리스마와 친근함을 보이며 즐겁게 촬영을 진행하는 모습과 ‘아수라’의 모델로서의 소감과 직접 플레이하면서 느낀점 등을 소개하고 있어 정식 서비스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고 레쿠코리아측은 설명했다.

레쿠코리아의 관계자는 “사전등록 30만을 돌파한 ‘세상에 없던 판타지’ MMORPG 아수라의 홍보모델 메이킹 영상을 공개한다”며 “대세 배우 곽도원씨와 함께 아수라의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