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은 송금과 모바일 결제가 가능한 선불 충전형 전자지갑 서비스인 ‘하나N월렛’의 업그레이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나은행에 따르면 ‘하나N월렛’은 선불로 충전한 가상의 화폐를 기반으로 상대방 전화번호만 있으면 충전금액을 송금할 수도 있고 하나은행 현금자동입출금기(ATM)에서 현금도 찾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N월렛 어플리케이션에서 가상화폐인 캐시넛 충전시 이용계좌로 하나은행 계좌 외에 외환은행 계좌가 추가됐고, ATM 출금시 외환은행 ATM도 이용 가능하도록 개선됐다.

또한 하나은행이나 외환은행 고객이 아닌 N월렛 회원이면 전국 외환은행 및 하나은행 ATM 기기에서 충전된 캐시넛을 현금으로 출금할 수 있으며 출금 수수료는 면제된다.

아울러 하나은행은 5일부터 이달 말까지 N월렛 신규가입자 또는 최초 1회 이상 충전한 가입자 중 1,000명을 추첨해 전국 5대 편의점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캐시넛 3천원을 제공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하나ㆍ외환 양행이 제휴를 통하여 고객을 위한 혜택을 더욱 늘리고 스마트시장을 선점한다는 전략을 갖고 있다”며 “이번 업그레이드를 출발점으로 고객이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개발에 더욱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