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의 이자녹스 ‘워터 볼륨’ · ’퍼펙트 커버’ 메탈 쿠션 2종 제품 이미지.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이자녹스 ‘워터 볼륨’ · ’퍼펙트 커버’ 메탈 쿠션 2종 제품 이미지. <사진=LG생활건강>

[현대경제신문 박호민 기자] LG생활건강의 이자녹스는 메탈 쿠션 파운데이션을 업그레이드한 ‘이자녹스 워터 볼륨 메탈 쿠션 파운데이션’과 ‘이자녹스 퍼펙트 커버 메탈 쿠션 파운데이션’ 2종을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메탈 플레이트를 적용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존 메탈 쿠션의 장점에 원하는 피부 표현에 맞춰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두 가지 타입으로 업그레이드한 제품을 출시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자녹스 워터 볼륨 메탈 쿠션 파운데이션’은 촉촉한 수분감과 매끈한 발림성을 더한 제품이다. ‘이자녹스 워터 볼륨 메탈 쿠션 파운데이션’은 윤기 나는 촉촉한 피부를 연출해 주며, 매끈한 피부결과 볼륨감 있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이자녹스 워터 리프레쉬 수분크림’의 컨셉 성분을 담았다.

‘이자녹스 퍼펙트 커버 메탈 쿠션 파운데이션’은 피부에 얇게 발리면서도 높은 커버력으로 단점을 보완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 촉촉한 수분감과 자연스러운 윤기로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준다.

두 제품 모두 주름개선과 미백 효과, 자외선 차단까지 가능한 3중 기능성 제품이다. 또 항균 메탈 플레이트가 적용돼 파운데이션의 외부 접촉 없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