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멤버십데이 포스터. <사진=에이블씨엔씨>
미샤 멤버십데이 포스터. <사진=에이블씨엔씨>

[현대경제신문 박호민 기자] 에이블씨엔씨 브랜드숍 미샤는 오늘부터 3일간 마일리지를 3배 적립해주는 '멤버십데이' 행사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에이블씨엔씨는 자사 브랜드의 제품을 구입할 때마다 뷰티 마일리지를 적립해 주는 ‘뷰티 마일리지 멤버십 서비스’를 운영중이다.

멤버십에 가입하면 미샤, 어퓨, 스위스퓨어 등의 제품을 구입할 때마다 회원등급에 따라 최대 12%의 뷰티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브랜드 구분없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멤버십데이 기간에는 평소의 3배인 최대 36%의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소비자단체 주름개선크림 평가에서 공동 1위를 차지한 ‘타임레볼루션 이모탈 유스 크림’을 비롯해 ‘보랏빛 앰플’과 ‘더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로 구성된 ‘타임레볼루션 2종 세트’ 등 인기제품들이 36%적립 품목에 포함됐다. ‘글램 플래시/아트 루즈’, ‘듀이루즈’ 등 립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도 최대 적립율이 적용된다.

미샤 선크림 전품목과 라인프렌즈에디션 버블폼은 1+1이, 시트마스크는 5+5 증정이 진행된다. 단, 증정 행사 진행 품목은 마일리지 적립에서 제외된다.

미샤 허성민 마케팅 팀장은 “이번 멤버십데이는 적립 금액이 높은 고가 품목을 쇼핑하기에 좋은 찬스”라며 “멤버십 회원 분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알찬 품목들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