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텐세컨즈 썸머 에디션 이미지. <사진=코리아나화장품>
코리아나화장품 텐세컨즈 썸머 에디션 이미지. <사진=코리아나화장품>

[현대경제신문 박호민 기자] 코리아나화장품의 브랜드 텐세컨즈는 바캉스에 어울리는 썸머 메이크업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텐세컨즈 썸머 에디션은 텐세컨즈 하이-솔루션 싱글 아이섀도우 5종과 텐세컨즈 하이-톡스 립스틱V 3종, 하이-글로시 유리알 젤네일 3종으로 구성됐다.

코리아나화장품에 따르면 텐세컨즈 하이-솔루션 싱글 아이섀도우는 솔리드,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한 제형과 엄선된 컬러로 구성했다.

텐세컨즈 하이-톡스 립스틱V는 벨벳처럼 매끄럽게 발리면서 보송하게 마무리돼 완벽하게 밀착되며 선명한 발색을 자랑한다.

또 텐세컨즈 하이-글로시 유리알 젤네일은 여름철 휴양지의 느낌을 살려 출시됐다. 네일뿐 아니라 패디까지 할 수 있는 컬러라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코리아나화장품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여름 바캉스에 어울릴만한 뷰티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라며 “소비자는 텐세컨즈 썸머 메이크업 에디션의 올 여름 떠오르는 트렌디한 색상으로 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완벽한 바캉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텐세컨즈 여름 메이크업 에디션은 코리아나화장품에서 운영하는 멀티브랜드숍인 ‘세니떼 뷰티샵’과 코리아나화장품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