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라티 컨버전 로드쇼’ ‘엑시언트 고객 초청 골프 대회’ 등 잇따라 개최

‘제3회 엑시언트 고객 초청 골프대회’에서 프로골퍼 박시현 선수가 ‘원 포인트 레슨’을 진행하고 있다.
‘제3회 엑시언트 고객 초청 골프대회’에서 프로골퍼 박시현 선수가 ‘원 포인트 레슨’을 진행하고 있다.

현대자동차가 상용차 고객을 위한 맞춤형 이벤트를 잇따라 개최하고 있다.

현대차는 먼저 지난 16일 ‘현대 더링스컨트리클럽(충청남도 태안군 소재)’에서 ‘엑시언트 고객 초청 골프 대회’를 개최했다.

올해로 3회째인 이번 대회에는 지난해보다 104명 증가한 248명의 엑시언트 구매 고객이 참가했다.

이번 대회에서는 유명 프로골퍼 박시현, 김재은 선수와 함께하는 원 포인트 레슨과 참가자 만찬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현대차는 ‘엑시언트 고객 초청 골프 대회’ 외에도 현대차 상용차 고객을 위한 다양한 ‘맞춤형 프리미엄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앞서 올해 초에는 상용차 고객들을 대상으로 화물을 적재한 상태에서 상용차를 시승해 볼 수 있도록 한 ‘실(實)적재 시승 행사’를 실시했다. 실제 업무 운행과 동일한 조건에서 상용차를 시승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상용차 구매 희망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한 지난 5월에는 ‘쏠라티 컨버전 로드쇼’를 통해 전국 4개 도시(서울, 대전, 대구,부산)의 주요 인구 밀집 지역을 찾아가 ‘쏠라티 컨버전’ 차량을 전시하고 시승 기회를 제공했다.

이와 함께 ‘연비 마스터 선발대회’를 통해 연비에 민감한 상용차 고객들에게 경제운전의 중요성을 알리고 장거리 운송 때문에 가족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지 못하는 상용차 고객들을 위해 1박 2일에 걸쳐 상용차 고객 가족 초청 이벤트도 진행한 바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상용차의 특성을 감안한 다양한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을 통해 상용차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