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서비스네트워크 330개소 고객감사 무상점검 서비스 동시 실시

<사진=쌍용차>
<사진=쌍용차>

여름철 대비 에어컨 및 필터 점검, 오일류 점검·보충, 브레이크 점검 등

[현대경제신문 차종혁 기자] 쌍용자동차는 하절기를 대비해 무상점검 서비스인 여름맞이 고객감사 ‘리멤버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는 30일부터 내달 11일까지다. 다가오는 여름철을 맞아 쾌적하고 안전한 운행을 위해 대형 상용차를 제외한 전 차종을 대상으로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 총 330여 개소에서 동시에 실시한다.

쌍용차는 ‘리멤버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입고하는 고객에게 에어컨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 및 보충 등 각종 오일류 점검, 브레이크 상태 점검, 타이어 공기압 점검, 와이퍼 점검 및 램프 점등 상태 점검, 워셔액 점검 및 보충, 부동액 점검 및 보충 등의 서비스를 진행한다. 또 여름철 차량 관리 전반에 대한 정비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순정용품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쌍용자동차 서비스 네트워크 및 순정용품 쇼핑몰(http://mall.smotor.com)에서 연료첨가제, 수분제거제, 엔진보호코팅제 등 케미컬류를 비롯해 가죽키홀더, 콘솔트레이, 스마트 오디오, 썬팅 필름 등 순정용품을 20~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쌍용차는 고객 만족 서비스 강화를 위해 매년 명절 무상점검 서비스, 도서지역 방문 서비스, 서비스 취약지역 무상점검 서비스, 수해지역 무상점검 서비스 등 고객중심의 차량 점검 서비스인 ‘리멤버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www.smotor.com)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080-500-5582)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