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그룹은 젊은 인재들을 위한 정보 전달 및 글로벌 인재들에게 필요한 가치를 다양한 형태로 알리는 ‘영스탠다드차타드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YoungStandardChartered)’을 새단장하고, 이달 21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새단장한 영스탠다드차타드 공식 페이스북은 스탠다드차타드금융그룹의 인재상이자, 글로벌 인재들에게 필요한5대 가치- ‘개척정신’(Courageous), ‘신속•적극’(Responsive), ‘창의’(Creative), ‘신뢰’(Trustworthy), ‘국제적’(International)-를 중심으로 ▲글로벌 인재를 위한 5가지 필수 정보  ▲스탠다드차타드 임직원들의 일과 인생 스토리를 재미있게 전달해주는 위대한 멘토 스토리 ▲스탠다드차타드가 후원하는 글로벌 인재양성 프로젝트 슈퍼챌린저코리아 미션분석 및 슈퍼코칭 등 컨텐츠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젊은 인재들에게  필요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취업, 면접을 준비하는 젊은 인재들에게도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공식 페이스북 새단장과 함께 21일까지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고 ‘영스탠다드차타드’와 ‘도전하는 젊음’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6일 영스탠다드차타드 페이스북에 공지될 예정이다.

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그룹 대내외홍보본부 박종훈전무는 “영스탠다드차타드 공식 페이스북은 글로벌 인재를 꿈꾸는 한국의 젊은 인재들이 사회에 진출했을 때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선배들이 전하는 조언 등을 전달하는 교감의 장이 될 것”이라며 “이는 긍정적인 변화를 선도하는 동력이 되겠다는 스탠다드차타드의 브랜드 약속 ‘Here for good’의 일환”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